옥토컴(Octocom)으로 전자상거래 변환율 향상시키기
옥토콤은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를 위해 맞춤화된 AI 기반 챗봇으로, 제품 설명, 비교 및 추천을 제공하여 변환율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 옥토콤은 Gorgias 및 Zendesk와 같은 도움데스크와 원활한 워크플로우를 보장하면서 통합됩니다. 이 챗봇은 브랜드 개성과 일치하도록 인간과 유사한 대화를 제공하면서 다양한 전자 상거래 플랫폼(사용자 정의 포함) 간에 최신 제품 카탈로그, 할인 및 주문을 유지하는 데 능숙합니다.
옥토콤은 복잡한 문제에 인간 개입이 필요한지를 구별할 수 있는 지능적인 인간 인골 기능으로 두드러집니다. 이 챗봇은 이메일, Instagram, Messenger, WhatsApp 및 SMS와 같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문의사항을 처리하며 일관된 지원 경험을 제공합니다. 또한 브랜드 음성과 일치하도록 맞춤화 옵션을 제공하면서 제품 선택, 추천, 문의 및 비교를 지원하며 응답을 효과적으로 자동화합니다.